전자세금계산서 자동 발행 안내
안녕하세요. 차이나원입니다.
배송비용 세금계산서는 별도로 매월초 요청 주시지 않아도 전산상 결제내역으로 자동발급해드릴 예정입니다.
1. 사업자 세금계산서 자동발급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-회원정보 수정란에 정확한 사업자정보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계산서 발급을 체크해주셔야 하십니다.
(기재해 주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발급이 불가하며 추후 추가발급이 어려우니 작성 시 꼭 정확하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!)
그리고 세금계산서의 경우 아래내용처럼 기재를 해주셨을때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발급되는 시스템인 만큼, 익월10일 이전에 한번만 발급이 진행됩니다.

전월건에 한해 발급 해드리겠습니다. (6월건 발행 ->7월초 신청)
감사합니다.
尊敬的用户
电子发票将根据您填写的公司信息自动开具,您无需每个月单独申请
1、您只需要再“我的页面”的“个人资料”选择“企业”详细填写开票信息即可。(温馨提示:请您详细核实您的开票信息,防止因信息错误,造成发票无法开具)。发票无需单独申请,次月的10日会自动开具(如遇节假日责自动顺延)
2、个人用户如需收据服务,请联系客服人员。
Chinaone